티스토리 뷰

장기렌터 한 번쯤 생각해 본 적 있죠? 차를 살 때 목돈 안 들어가고 차를 타는 동안 세금 부담 없고. 내차를 가질 때와 다른 합리적인 뿌듯함이 생기죠.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하는 곳이 여러곳 생겨 춘추전국시대를 연상시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찾는 3군데를 골랐습니다.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하시면 중고차 시세를 바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I.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1.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는 시장의 23%를 차지하는 큰 기업입니다. 롯데렌터카는 전국 인프라가 좋기 때문에 서비스받기가 좋고 이럴 경우 정비옵션을 선택하면 빠른 정비가 가능하며 전기차도 미리 예약하면 렌트 가능합니다. 승인도 잘나고 순회정비서비스도 잘 되어 있어 가격이 약간 비싸지만 기업고객이 많이 찾습니다.

 

고객센터 :  1588 - 1230

 

 

 

2.SK렌터카

sk렌터카는 sk네트웍스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전국에 네트워크가 잘되어있습니다. 신차 장기렌터뿐 아니라 sk렌터카가 직접 품질 검증한  중고차 장기렌트와 제주 단기렌트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고차 장기렌터는 등록일 기준 4년 미만, 누적 주행거리 9만 미만 차량만 선정해서 상품화하여 렌터 하는데요 신차출고부터 100% 직접 관리하는 차량이라 신뢰도가 아주 높습니다.

 

고객센터 1599-9111

 

 

 

 

3.KB차차차

KB차차차는 KB캐피털에서 운영하는데요 출고 대기가 짧고 실시간 재고 차량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쉽게 할수 있고요 만약 검색해서 원하는 차가 없을 경우 견적신청을 남기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70-4755-2070

 

 

 

II. 장기렌터시 주의사항

 

1.주행거리 계약

계약기간 중 계약 주행거리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가끔 너무 짧은 거리로 계약된 경우가 있는데요 주행거리를 짧게 계약하면 장기 렌터가격도 내려가겠죠. 홈쇼핑 같은 데서 판매되는 장기렌터카에서는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가격을 싸게 만들기 때문에 이런 부분이 1만 Km로 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행거리가 너무 짧게 계약된 경우 반납할 때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계약된 주행거리 초과 시 위약금을 내야 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자신의 연간 주행거리가 얼마나 되는지 알고 있으며 계약할 때 좋습니다.

 

 

2.계약기간과 위약금,인수가격

장기렌터를 하게 되면 계약기간이 길수록 월 대여료와 계약만기시 인수가격이 내려갑니다. 너무 오래 계약기간을 설정할 경우 끝까지 못 채우고 중도해지를 하게 되면 잔여기간 동안의 20~40% 정도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보통 12~60개월까지 계약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을 끝까지 다 채우게 되면 인수를 하거나 반납, 재렌터 하게 되는데요 인수형으로 계약했는데 인수를 안 하면 역시 위약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계약하실 때 계약기간과 인수가격에 대해 본인의 경제상황과 잘 맞춰서 계약해야 합니다.

 

 

3.선수금과 보증금

선수금과 보증금은 다릅니다.  선수금은 선납금의 개념으로  계약이 끝나면 소멸되는 금액입니다. 미리 이용료를 내는 개념이므로 그만큼 월 이용료는 아주 저렴해집니다. 

 

보증금은 전세금처럼 맡겨두는 금액으로 계약만기 시 환급되거나 차량 인수 시 상계가 되는 금액입니다. 보증금을 내는 계약을 하면 약간의 월 이용료 이하효과가 있으며 사용자가 중간에 이용료를 내지 못하면 보증금에서 제외한 나머지를 반환하게 됩니다.

 

보증금을 내는 계약과 선수금을 내는 계약의 장기렌터료 총액을 계산하면 선수금을 내는 계약이 보증금을 내는 계약보다 총비용에서 비싼 편입니다.  월이용료가 싸다고 총비용이 싼 게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실시간 견적 받는 곳과 주의사항을 알아봤습니다. 어떤 물건이든지 2~3군데는 비교해 봐야 유리한 가격에 견적을 받을 수 있죠. 

 

 

장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장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반응형